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여름휴가부터 10월 황금연휴까지, 여행 전 과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실속형 혜택이 나왔다. 토스뱅크가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Trip.com)과 손잡고 고객 맞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스뱅크는 7일, 트립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호텔, 항공, 액티비티, 렌터카 등 여행 필수 항목에 대해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토스뱅크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항목별로 할인율과 기간이 다르게 적용된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호텔 할인. 트립닷컴 신규 가입 고객이 첫 호텔을 예약할 경우 오는 10월 31일까지 10% 할인이 제공된다. 기존 회원도 7월 31일까지 8%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항공권 예약은 9월 30일까지 3%, 렌터카는 연말인 12월 31일까지 7%, 액티비티는 6%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은 토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한 뒤, 전용 예약 페이지로 이동해 토스뱅크 체크카드로 원화(KRW) 온라인 사전 결제 시 적용된다. 한 ID당 최대 5회까지 쿠폰 사용이 가능해 반복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과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휴 이벤트”라며 “특히 첫 호텔 예약 고객에게 제공되는 10% 할인은 실질적인 여행 경비 절감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