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가 소비로 이어질 수 있는 타겟 광고 병행 지원으로 실효성 높여

[스포츠서울ㅣ원주=김기원기자]강원지속가능경제지원센터(센터장 임지헌)는 강원특별자치도 내 지속가능경제기업(사회적기업, 마을기업)의 상품 인지도와 매출 향상을 위해 숏폼 제작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의 목적은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숏폼 콘텐츠를 활용, 기업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실제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함이다.
이번 지원사업은 도내 사회적기업 10개소와 마을기업 10개소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기업에는 숏폼 콘텐츠 1편 제작과 숏폼 콘텐츠 유료 광고를 지원한다.
특히, 제품 기능 시연형, 스토리텔링형, 후기/리뷰형 등 다양한 유형의 숏폼 콘텐츠를 기업의 특성과 상품에 맞춰 제작하며, 광고 시에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상품별 타겟을 설정하여 맞춤형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2025년 6월 9일(월)부터 6월 20일(금)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hkhk1234@gwse.or.kr)로 제출하면 된다.
본 사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강원지속가능경제지원센터 성장전략 TF(033-749-3905)로 연락하면 된다.
강원지속가능경제지원센터 임지헌 센터장은 “본 사업을 통해 도내 지속가능경제기업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 발맞춰 온라인 판로를 확대함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