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기간 : 2025. 3. 19.(수) ~ 3. 21.(금),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지원분야 : 문화예술분야(연극, 무용, 음악, 전통예술 등)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우편 제출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재)삼척관광문화재단(이사장 박상수)은 오는 3월 21일(금)까지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 및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 ‘지역 생활예술 지원사업’에 참여할 문화예술단체를 모집한다.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은 문화소외지역·계층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없는 소외지역 등에 찾아가는 공연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관내에서 활동하는 전문 문화예술단체면 신청할 수 있고, 접수 후 심사를 거쳐 단체당 최소 20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 범위 내 사업비를 지원받게 된다.
‘지역생활예술지원사업’은 생활문화 활동 참여역량 강화와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삼척시에 주소를 두고 관내에서 활동하는 예술 단체 및 동아리에게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 범위 내에서 사업비를 지원하게 된다.
신청 대상은 삼척시에 소재한 단체이며,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 번호증을 소지한 문화예술단체로서 최근 3년간 최소 2회 이상 지속적인 문화예술 활동을 펼친 단체 및 삼척시 문화 사각지대 등에서 문화예술 공연이 가능해야 한다.
신청을 원하는 단체는 오는 3월 21일까지 삼척관광문화재단 콘텐츠운영팀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과 구비 서류는 삼척관광문화재단에 문의(033-575-8208)하거나 재단 홈페이지(http://www.stcf.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