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7인조 신예 보이그룹 뉴비트(NEWBEAT)가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그룹 로고와 3D 애니메이션, 앨범 로고를 전격 공개하며,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선공개곡 ‘JeLLo (힘숨찐)’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뉴비트는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신인으로, 그룹 TO1 출신 전여여정과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박민석이 속해 있으며, 국내외 버스킹 투어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날 공개된 뉴비트의 로고는 ‘NEWBEAT’라는 텍스트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기하학적 패턴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젤리를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애니메이션은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뉴비트의 첫 선공개곡 ‘JeLLo (힘숨찐)’은 정규 1집 *RAW AND RAD(러 앤 래드)*의 포문을 여는 곡이다. 올드 스쿨 비트 위에 개성 강한 랩 플로우와 묵직한 베이스 리프, 화려한 변주가 어우러진 트랙으로, 뉴비트만의 색깔을 확실히 각인시킬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뉴비트는 ‘JeLLo (힘숨찐)’에 이어 두 번째 선공개곡을 추가로 발표할 계획이다. 이어 멤버별 개성을 담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존 신인 그룹과는 차별화된 데뷔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정식 데뷔와 동시에 정규 1집을 발매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주목받고 있는 뉴비트. 실력파 멤버들로 구성된 만큼, 2025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K팝 루키’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뉴비트의 선공개곡 ‘JeLLo (힘숨찐)’은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ensier37@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