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다크호스 for Kakao
엠게임 다크호스 for Kakao


[스포츠서울]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말 육성을 주제로한 모바일게임 ‘다크호스 for Kakao: 더비 오너스 클럽’(이하 다크호스 for Kakao)을 28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

다크호스 for Kakao는 세가 네트웍스(대표 사토미 하루키)가 개발하고 엠게임이 퍼블리싱하는 게임. 이용자가 경주마의 주인이 돼 나만의 농장을 꾸미고 말을 육성해 300여 개의 레이스에 도전하는 경주마 육성 레이싱 모바일게임이다.

우수한 경주마로 키워 나가는 육성 게임의 재미와 쉽고 간단한 조작으로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사실적인 말의 생김새와 움직임, 레이스에서 경주마들의 힘찬 질주 등 3D 그래픽으로 구현돼 생생한 경주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경주마의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훈련, 말과의 교감을 높일 수 있는 먹이주기, 털 빗어주기, 좋은 혈통을 발전, 계승하는 번식 등을 통해 경주마를 육성해 나간다.

다크호스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7일까지 5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게임 내 G1 레이스와 프렌드 레이스에서 우승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음료와 간식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다음달 22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G1 레이스에서 우승한 이용자 중 상금랭킹 1위에게 30만원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지난 4월 엠게임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다크호스 for Kakao(일본 서비스명: 더비오너스클럽)는 일본 세가의 유명 경주마 육성 아케이드게임 시리즈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긴 것으로 출시 당시 일본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했다.

김진욱기자 jwki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