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동남아시아의 대표 항공사인 싱가포르항공이 신한카드와 공동으로 더블 마일리지 및 엘리트 골드 티어 매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연간 기프트 마일리지 두 배 적립 기회 및 엘리트 골드 티어 이벤트 진행이 골자여서 고객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이전부터자사의 리워드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싱가포르항공은 신한카드 내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후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이용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연간 기프트 1만 5천 마일리지의 두 배인 3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또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의 골드 티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싱가포르항공은 전 세계 37개국 124개 도시에서 운항 중이며, 싱가포르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는 차별화된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9월 신한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을 바탕으로 국내 첫 외항사 제휴 신용카드인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출시하기도 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