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생활건강브랜드 ‘푸름웰니스’가 배우 유지태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유지태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건강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진정한 웰니스를 구현하는 ‘푸름웰니스’의 진정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가 일치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달 푸름웰니스의 신제품 비피더스 유산균 ‘비피오 트루 비피더스 100’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비피오 트루 비피더스 100’은 100억 보장 프리미엄 비피더스 생유산균으로,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1캡슐에 식약처 고시형 비피더스 균주 4종이 100% 함유된 제품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SNS 등을 통해 유산균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어 푸름웰니스는 유지태 모델 발탁과 함께 자사몰을 전면 개편했다. 푸름웰니스 자사몰에서는 우리 삶에 꼭 필요한 △건강 △뷰티 △생활 △마스크 등의 카테고리를 만날 수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푸름웰니스몰을 이용하는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자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을 밝혔다.

푸름웰니스 관계자는 ‘비피오 트루 비피더스 100’이 많은 분에게 ‘유지태 유산균’으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추가 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건강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배우 유지태와 만남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만족’, ‘고객집착’ 이 두 가지 브랜드 가치를 위해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