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송하윤의 논란이 연일 계속되고 있다.

2일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는 전날 JTBC ‘사건반장’의 보도로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송하윤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이날 이진호는 “촬영 현장에서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다. 한 드라마 현장에서는 따귀신을 촬영하는 과정에서 상대 배우에게 사과를 요청하는 해프닝이 있었다. 또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가 굉장히 많이 바뀌기로 정평이 나기도 했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한 작품 촬영 과정에서도 2~3회 정도 스태프들이 바뀌었다”고 언급했다. 이진호는 지난달 ‘내 남편과 결혼해줘’ 포상 휴가에서도 해프닝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진호는 “3박 4일 일정 가운데 사흘째 송하윤이 갑작스럽게 일정이 있다고 현장을 이탈하면서 매니저가 포상 휴가지에 혼자 남는 해프닝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해당 폭로에 대해 소속사는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앞서 지난 1일 JTBC ‘사건반장’은 “최근 인기 드라마에서 악역 연기로 사랑받은 여배우 S 씨가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는 내용을 방송했다. ‘사건반장’은 해당 배우를 S 씨로 소개했지만, 방송에 활용된 자료 화면과 사진 등이 송하윤을 지목했다.

논란이 커지자 소속사 측은 “JTBC ‘사건반장’에서 방송한 내용 및 이에 관한 후속 보도와 관련하여, 해당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입장문을 냈다.

이어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 검토를 통해 제보자 측에 대한 민형사상의 조치 및 JTBC ‘사건반장’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