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라이프 케어 솔루션 디자인 브랜드 ‘아에르’(Aer)를 운영하는 씨앤투스(하춘욱 대표)가 지난해에 이어 2024 시즌에도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투어 안송이(KB금융그룹)의 후원 계약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에르는 지난 16일 안송이와 2024 시즌 스폰서십 체결 조인식을 가졌다. 이에 따라 안송이는 아에르(Aer) 브랜드 로고를 상의 왼쪽 카라에 부착하고 KLPGA 경기에 출전한다.

지난 2010년 데뷔한 KB금융그룹 소속의 15년차 베테랑 프로골퍼인 그는 데뷔 이래 15시즌 연속 투어 시드권을 확보했다. 올해로 15년차로 28개 대회 이상 출전하게 될 경우, 2021년 은퇴한 홍란 이 보유하고 있는 KLPGA투어 사상 최다 대회 출전 기록을 새로 작성하게 된다.

씨앤투스 아에르 관계자는 “KLPGA투어 최다 출전 기록을 앞두고 있는 안송이 프로와 올 시즌에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2024 시즌 동안 안송이 프로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후원 조인식에 참석한 안송이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에르와 후원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KLPGA투어 최다 출전 기록을 앞두고 있는 올 시즌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