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뮤지컬 배우이자 그룹 포레스텔라 배두훈이 배우 강연정과 결혼한다.

3일 배두훈은 공식 팬카페에 “오늘은 제 인생에서 매우 특별하고 소중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어본다”며 “다가오는 5월, 저와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오던 분과 인연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고 알렸다.

배두훈은 “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주었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이다. 그분과 이제는 ‘부부’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려한다”고 밝혔다.

이어 “늘 그랬던 것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다. 저도 늘 그랬던 것처럼 열심히, 최선을 다해 잘 살아가겠다. 보내주신 사랑만큼 베풀고,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며 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두훈은 2013년 뮤지컬 ‘풍월주’로 데뷔해 2017년 방송된 JTBC ‘팬텀싱어2’에서 포레스텔라로 최종 우승을 따냈다. 배우 강연정은 2009년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로 데뷔해 뮤지컬 ‘머더러’, 연극 ‘빨래’ 등에 올랐다.

아래는 배두훈 글 전문.

두드림, 그리고 숲별님께

안녕하세요. 포레스텔라, 뮤지컬 배우 배두훈 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에서 매우 특별하고 소중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다가오는 5월, 저와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오던 분과 인연의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

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주었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입니다.

그분과 이제는 ‘부부’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려합니다.

늘 그랬던 것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주신다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습니다.

저도 늘 그랬던 것처럼 열심히, 최선을 다해 잘 살아가겠습니다.

보내주신 사랑만큼 베풀고,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언제나 아낌없이 사랑을 주시는 두드림, 숲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의 행복만큼, 여러분의 매일이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두훈 올림-

nams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