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미미로즈(mimiirose)의 서윤주가 활짝 핀 꽃 미모로 설렘을 불러일으켰다.
미미로즈의 멤버 서윤주는 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개설, 첫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는 분홍색 드레스를 입은 서윤주의 화사한 비주얼이 담겼다. 서윤주는 청순가련한 미모로 시선을 빼앗는 동시에, 사랑스러운 미소로 많은 K팝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서윤주의 비주얼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진짜 꽃 피는 느낌”, “우리 막내, 예쁘다”, “데뷔 정말 축하합니다! 앞으로 쭉 함께해요”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높은 기대를 드러냈다.
특히 팀 내 막내 멤버인 서윤주는 MBC ‘방과 후 설렘’ 출신으로, 또렷한 이목구비의 인형 같은 비주얼과 남다른 스타성을 인정받아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대중의 높은 관심 아래 서윤주의 데뷔 소식이 알려지면서, 미미로즈의 데뷔 앨범 ‘어썸’(AWESOME)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앞서 타이틀곡 ‘로즈’(Rose) 뮤직비디오 티저로 이목을 끈 미미로즈는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이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최연재, 한예원, 인효리, Mnet ‘걸스플래닛999’ 출신 윤지아, ‘방과후 설렘’ 출신 서윤주까지 다섯 멤버들의 이름과 포토를 공개해 데뷔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한편, 미미로즈는 16일 오후 6시에 데뷔 앨범 ‘어썸’을 발매하고 데뷔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