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에 프레스티지 객실 사진
마티에 프레스티지 객실 사진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티에(MATIE) 오시리아’의 정식 개관을 앞두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티에 스위트, 스위트 오션, 프레시티지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구매는 오는 22일까지며 숙박은 다음달 1~28일까지 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티에(MATIE)’는 프랑스어로 소재, 질감을 의미하는 ‘마티에르(MATIERE)’의 줄임말로 서로 다른 질감의 삶이 공존하는 휴식처를 뜻한다.

부산 기장군에 첫 번째로 오픈하는 ‘마티에 오시리아’는 지역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공간 곳곳에 고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대표적으로 ‘마티에 오시리아’ 객실 미니바는 부산 대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모모스 커피’ 드립백과 허브티 업체 ‘레드팟티’의 블렌딩 티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초 미국식 양조장 ‘갈매기브루잉’ 수제 맥주도 즐길 수 있다. 앞으로도 지역 특색이 담긴 브랜드들과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티에 오시리아’는 200개의 객실 중 80% 이상 4인 투숙이 가능한 스위트 형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송정 해수욕장 등 유명 관광지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지리적 이점이 뛰어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브랜드 담당자는 “마티에 오시리아 정식 오픈날인 7월 1일까지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철저하게 준비할 예정”이라며 “여행지 특색이 그대로 녹아든 마티에 브랜드를 2030년까지 10개 이상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