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주)대도기업(대표 김형진)은 창호 및 금속 구조물 시공 전문 기업이다. 전문 건설 면허와 시스템창호 관련 기자재 설치 및 부가 서비스에 대한 기술 인증을 보유하고 독보적 기술력과 차별화된 시공 노하우로 승부하며 시장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

이 업체는 아파트, 단독주택, 상가, 주상복합 등 건축물에 실내외 의장 공사용 각종 금속재, 합성수지 소재를 활용한 창호 시공, 금속류 구조체로 건축물의 천장, 벽체, 칸막이 등을 설치하는 금속 구조물 공사 업무를 수행한다.

시공에 앞서 현장 자료를 꼼꼼하게 분석하고 건축 시장의 인/아웃테리어 디자인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한다.

이후 에너지 효율 극대화에 초점을 맞추고 국제 기준에 맞는 시공 시스템을 토대로 최고 건축 자재로 꼽히는 알루미늄 프로파일과 폴리아미드 단열바를 사용해 다양한 종류의 시스템창호를 시공한다.

이곳에서 시공하는 시스템창호는 단열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외관이 미려하고 매우 견고하며 내구성/내화성/내풍압성/기밀성/수밀성/차음성/안정성 등이 뛰어나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2021 스포츠서울 라이프특집 혁신한국인&파워코리아에 선정된 대도기업은 국내 창호 시장에 한 획을 긋겠다는 강한 의지로 자체 창호 생산라인 구축, 기술 혁신에 관한 R&D, 시공 품질 안정화 및 고급화에 힘쓰고 있다.

또한 단열 시스템창호 관련 상담부터 시공, A/S까지 토털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창호 금속 분야를 리드하는 중이다.

(주)대도기업 김형진 대표
(주)대도기업 김형진 대표

내년에 스마트 팩토리 설비를 가동하게 된다는 김형진 대표는 “대도기업이 사용하는 고급 알루미늄 프로파일은 친환경, 초경량, 고강도 소재로서 재활용이 가능하고 재난 시 안전성이 탁월하다”면서 “진정성이 돋보이고 윤리적인 뚝심 경영을 통해 협력업체가 신뢰하고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창호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피력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