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마인즈 한번애
텐마인즈 한번애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5월 탄생하는 많은 신혼부부들이 가장 공을 들이는 부분은 생애 첫 구입하는 혼수가전이다. 신혼집의 경우 보통 공간이 넓지 않다보니 효율적으로 꾸미고 싶어하는 예비부부들이 멀티 가전에 눈길을 많이 주기 마련이다.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가사 노동 부담까지 줄여줄 수 있는 멀티가전 중 밥솥과 냄비, 찜기 기능을 하나로 모은 텐마인즈의 스마트 멀티쿠커 ‘한번애’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번애는 완벽히 분리된 2개의 솥, 2개의 찜기로 밥, 국, 찜 요리 등 동시에 4가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다이어트 식단이 필요한 아내를 위한 곤약 밥과 닭 가슴살,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남편의 매운 감바스, 묵은지찜 등 식성과 취향이 서로 다른 부부의 입맛도 ‘한번애’의 동시 조리면 해결 가능하다. 24시간 예약 기능 역시 맞벌이로 바쁜 신혼부부의 출근길, 할 일 많은 주말에 여유를 더해준다. 잠들기 전 재료를 넣고 예약해두면 아침 식사로 밥과 국, 반찬까지 한 번의 조리만으로도 완벽한 한 끼를 준비할 수 있다. 12가지 원버튼 요리 매뉴얼과 안심 센서로 불 조절 없이도 간편한 조리가 가능해 여러 가지 살림이 부담스러운 신혼부부의 주방에 적합하다.

정수기도 ‘혼수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 ‘웰스 워터솔루션’은 정수된 물을 이용하는 주방기기를 연결해 ‘주방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3세대 방식으로 신혼부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단순 정수기 한 대만 설치하는 것이 아니라 빌트인형 웰스더원 정수기를 중심으로 듀얼 살균수기, 웰스더원 홈카페까지 연결해 고품격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웰스더원 정수기와 함께 패밀리 디자인을 채용한 웰스더원 홈카페는 커피와 차를 선호하는 최근 신혼부부들의 취향 맞춤 기기로 손꼽힌다. 웰스더원 홈카페는 프리미엄 커피와 차(茶) 추출하는 캡슐 머신으로, 취향에 따라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 트롬 워시타워 오브제 컬렉션
LG 트롬 워시타워(왼쪽) 오브제 컬렉션

최근 아파트 등 주방과 발코니가 확장돼 세탁과 건조를 위한 공간이 줄어들었다. 신혼집의 경우 좁은 집에 세탁기와 건조기를 모두 놓기가 부담스러울 수 있다. 이 때문에 일체형 원바디 디자인인 워시타워가 주목받고 있다. LG전자 ‘트롬 워시 타워’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일체형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LG 트롬 워시타워는 불필요한 선과 여백을 없애고 매끄러운 심리스 디자인을 구현해 감각적이고 미니멀함을 강조한다. 별도 받침대를 사용하지 않아도 세탁물을 넣고 빼거나 필터 관리가 편리하며 동급 드럼 세탁기와 건조기를 위아래로 설치할 때보다 높이가 약 87㎜ 낮아 공간을 덜 차지한다.

신혼부부들은 상대적으로 작은 신혼집의 공간 활용과 비용에 대해 고민하기 마련이다.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하나에 여러 기능을 갖춘 실속형 만점 미니멀 가전을 찾는 이유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