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ft Seoul Gangnam Open -Exterior - Rendering
10월1일 서울 강남 청담동에 들어설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의 외관 조감도

강남 청담동에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알로프트 론칭
세계적인 호텔 체인 스타우드 호텔 앤 리조트 월드와이드의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인 알로프트(AloftSM)가 드디어 국내에도 선을 보인다.

국내 최초 알로프트 호텔인 ‘알로프트 서울 강남’(㈜대신투자개발)이 10월 1일 청담동에 개관할 예정이다. 알로프트 호텔(www.alofthotels.com)은 쉐라톤, 웨스틴, W호텔 등을 운영하는 스타우드 계열의 미드 마켓 호텔 브랜드로 지난 2008년 탄생해 현재 뉴욕, 런던, 베이징, 방콕 등에 이르기까지 14개국 1000여 개 이상의 체인망을 보유했으며, W호텔의 시스터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알로프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Style at a Steal)이란 브랜드 가치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트렌디한 분위기 속 고객 편의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2012년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선정 ‘미국의 가장 트렌디한 호텔 25곳’, 2010년 JD파워(JD Power) ‘탑 랭크’ 등에 선정되는 등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입증하기도 했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스위트룸 4개를 포함해 총 188개의 객실 규모다. 회의시설 및 피트니스센터, 바&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을 갖췄으며, 코엑스 컨벤션 센터 및 강남 상권이 인접한 영동대로에 위치했다.

Logo_Aloft Seoul Gangnam
10월, 국내 호텔문화를 한층 업그레이드할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이 청담동에 첫선을 보인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무려 2.8m의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객실에 플러그 앤 플레이가 가능한 42인치 LCD TV와 블리스(Bliss) 제품을 욕실 어매니티로 준비하는 등 트렌디한 고객이 만족할만한 조건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한 ‘택틱’룸과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리차지(Re:Charge)’ 등 비즈니스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췄다.

특히 24시간 셀프서비스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F&B아울렛 ‘리퓨얼(Re:Fuel)’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앳 알로프트(Live at Aloft)’와 바 ‘W XYZ®’ 등 일반 숙박시설의 이미지를 벗어나 문화공간으로서의 위상을 자랑한다.

여기다 애완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서비스인 알로프트 애완동물 프로그램과 아이들을 위한 인룸 키즈 캠프) 서비스도 준비될 예정이다.

안석찬 신임 총지배인은 “알로프트 서울 강남의 개관은 알로프트 브랜드의 국내 론칭을 기다렸던 고객들에게 알로프트만의 합리적이고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면서 “청담동의 영동대로와 한강의 전망을 갖추고 있어, ‘강남스타일’에 맞는 스타일 호텔로, 해외 여행객들에게도 서울을 새롭게 보여주는데 적합한 장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로프트 서울 강남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사전 예약 패키지를 선보인다. 숙박과 조식, 혹은 웰컴드링크(조각케이크), 피트니스 이용 등을 묶어 15만~19만원에 판매한다.
이우석기자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