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_메리어트_호텔_실내_수영장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실내 수영장

멀리가지 않고도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의 수영장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이 중에서도 인기가 좋은 수영장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www.measeoul.com)수 피트니스&스파 내에 위치한 수영장은 수중 운동기구가 설치되어 있는 인도어 풀과 어린이를 위한 키즈풀과 자쿠지, 건식 한증막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영을 하면서 물 속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언더워터 뮤직 시스템을 이용, 음악을 들으며 천장 자연 채광창 하늘을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자쿠지와 한증막이 수영장 내에 별도 설치되어 있는 것은 수중 운동 전과 후에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고 체온의 급격한 변화를 막기 위함이다. 수영장은 회원과 투숙객에게 오픈 되며, 오전 5시45분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 운영된다.

메리어트_이그제큐티브_아파트먼트-서울_~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이름은 길지만 그냥 ‘여의도 메리어트’라 불러도 한번에 알아듣는다.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난 후,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은 최근 리노베이션을 통해 공기 정화 시스템을 강화하여 보다 청결하고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브라질 월드컵이 한창인 요즘, 여의도 야경을 바라보며 축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핫 플레이스(Hot place)로 떠오르고 있다.

브라질 월드컵을 겨냥해 출시한 ‘올레~올라(Ole-Ola)!’ 패키지는 수영장과 사우나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하고 있으며, 박지성 선수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이탈리아 키안티 리제르바 와인과 2인 조식을 제공한다.

‘서머 스위트(Summer suite)’ 패키지에는 수영장과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달콤한 간식과 프리미엄 빙수가 포함됐다. 패키지의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를 제외하고 올레 올라 패키지는 26만9000원, 썸머 스위트 패키지는 28만9000원.(02)2090-8025
이우석기자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