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권일호 팜투어 대표
권일호 팜투어 대표

[수원=스포츠서울 좌승훈 기자] 팜투어는 올해 창립 17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허니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더 많은 혜택과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검증된 웨딩 VVIP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 했다.

팜투어 웨딩 VVIP 멤버십 서비스 런칭은 혼수와 예물부터 한복, 가전까지 부가적인 혜택을 받게 하고, 신혼부부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태아 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가 준비 중이다.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방문 고객 중 허니문 계약자에 한해 웨딩서비스의 일환으로 박람회 현장에서 할인 및 특별 이벤트가로 적용할 방침이다.

특히 팜투어는 주말 허니문박람회 방문 고객 중 계약자에 한해 웨딩 혼수 초대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팜투어의 허니문 박람회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유일한 신혼여행 상담 창구로 각광을 받아 왔는데, 신혼여행과 부가 서비스의 일환으로 혼수 및 예물 등의 웨딩 서비스까지 접목됨에 따라 올 가을은 물론 내년 봄 허니문시즌에 더욱 주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팜투어는 이번 웨딩 VVIP 멤버십 서비스를 서울 강남 허니문박람회를 시작으로 추후 강북종로, 경기도 일산과 부산 및 대전 허니문박람회로 넓혀 나갈 예정이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는 “팜투어의 허니문박람회는 단연 국내 유일의 신혼여행 상담 창구인데 박람회 현장에서 허니문과 더불어서 혼수 및 예물 등 웨딩 VVIP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편안하고 원만한 결혼준비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특히 기존의 웨딩박람회 등에서 혼수와 예물에 쫓기다보면 정작 가장 중요한 신혼여행 상담을 소홀히 하는 경향이 매우 큰데 허니문박람회가 웨딩 및 혼수까지 한 번에 해결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좌승훈기자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