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해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파격 행보로 주목 받고 있다.
뉴키드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홍대 지하철역 뉴키드 등장! 뉴키드 데뷔 기념 벽면 광고 현장에 다녀왔어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뉴키드 멤버들은 흰색 제복을 단체로 입고 풋풋한 소년미를 보여줬다. 특히 지하철 역 광고 속 뉴키드 멤버들의 모습이 남다른 비주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뉴키드는 데뷔앨범 발매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연일 회사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 될 정도로 집중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데뷔 전부터 프리 데뷔 활동을 통해 탄탄한 팬덤을 쌓아 가고 있는 뉴키드는 해외 매체들의 주목을 먼저 받으며 뉴키드를 향한 핫한 관심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상황.
뉴키드는 데뷔 타이틀곡 제목을 ‘너는’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뚜에레스(Tu eres)로 정했고 ‘너는 예쁘다’라는 뜻의 ‘뚜에레스 보니따’ 를 가사에 넣어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해외권 쪽 관심을 한층 더 모으는데 성공했다는 평. K-POP 의 시장이 다변화 되고 확장되면서 다양한 언어권에서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속에 뉴키드 만의 새로운 시도가 KPOP 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해외 크리에이터들의 뉴키드 데뷔 앨범 뮤직비디오 리액션 비디오가 쏟아졌다.
신비로운 판타지 분위기와 파워, 청량 소년 섹시 퍼포먼스라는 명확한 콘셉트로 사랑 받고 있어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7인조 보이그룹 뉴키드(진권,지한솔,윤민,우철,휘,최지안,강승찬)는 오는 26일 제 3회 롯데 스타일런 축하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