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골프 강남 새단장 오픈

[스포츠서울 강영조 기자] 마제스티골프(대표 김석근)는 2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타워 1층에 ‘마제스티골프프라자 강남’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마제스티골프프라자 강남은 블랙과 골드 컬러톤의 갤러리 컨셉의 고급스러운 전시장 을 연출해 1대 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라이빗시타룸에서는 마제스티전 제품을 시타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일본 ‘마제스티’장인으로부터 직접 전문수리교육을 전수받은 A/S전문가가 상주하며 클럽피팅과 A/S관련된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제스티골프의명장 스기야마겐조가 직접 제작한 제로 바운스 프리미엄 웨지, 켄조 스기야마 웨지등 일반 대리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프자라 전용 상품이 마제스트골프프라자에 구비되어 있을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일본 전통 우루시 욫칠 공예 장인 와타나베카스코의 컬래버레이션 명작인 우루시 클럽이 특별 전시되고 있다. 최상의 소재와 최신 기술로 만든 골프클럽에 일본 전통 공예의 예술혼을 담은 우루시 클럽은 마제스티 골프가 지향하는 명품 클래스를 구현한 클럽으로 인정받고 있다.

사진-4
마제스티골프코리아가 2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타워 1층에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을 오픈했다.  제공 | 마제스티골프

KLPGA 투어출신 하주윤 프로가 직접 스윙분석 및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며 예약을 통해 1대 1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강남’에서 클럽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라자전용 최고급 액서사리키트를 증정한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마케팅팀 최춘우 부장은 “이번 마제스티골프프라자 리뉴얼오픈을 통해 마제스티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키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게 응대할 수 있게 됐다. 고객 맞춤형 시스템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리면서 나아가 프리미엄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다질 것” 이라고 덧붙였다.

kanj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