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지난 9월 21일 출시 된 아이폰XS, XS 맥스가 스마트폰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애플의 아이폰XS 맥스는 고가 논란에도 빼어난 카메라 성능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아이폰XS 맥스 카메라의 성능 등을 분석하는 외신 보도들도 늘고 있다.


지난 1일 미국의 매체 벨류워크는 아이폰XS가 스마트폰 카메라의 여러 측면을 검토한 결과 가장 뛰어나는 것으로 평가된다고 보도했으며 IT 전문 매체 테크크런치는 아이폰XS 맥스를 분해하여 아이폰XS 맥스에 새로운 후면 카메라 모듈이 탑재됐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애플은 19일 정식 사전예약 진행, 26일 정식 출시 예정인 아이폰XR은 배터리 지속 시간에 대해 최대 25시간 연속 통화, 최대 15시간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다면서 이는 아이폰 시리즈 중 가장 길다고 밝힌바 있다.


아이폰XS, XR 시리즈가 스마트폰 시장에서 이목이 집중 되고 있는 가운데 ‘핫딜폰’ 은 아이폰XS, 맥스, XR 국내 출시일이 다가오기 전에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핫딜폰은 사전예약 혜택으로 아이폰XS, XR 공기계, 기기값 반액지원, 12개월 요금지원,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패드,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듀얼 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드, 10인치 태블릿PC 등 선택형 및 추첨 사은품을 지급한다.


핫딜폰 관계자는 “한국이 아이폰XS, XR 1차 출시국에 제외되면서 국내 출시일이 다가오기 전에 온라인 사전예약을 미리 진행하기로했다. 사전예약의 장점은 남들보다 빨리 받아볼 수 있다는 점과 사전예약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점 등 여러 장점이 있다.” 라고 전했다.


핫딜폰은 네이버 회원 수 27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카페로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신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하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아이폰8, 플러스, X 구매 시 에어팟 지급 이벤트, 갤럭시S8, S9, 노트8, LG V30, V35, 아이폰7 등을 대상으로 반값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