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 한국 축구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이 9년 만에 질레트 면도기 모델로 재발탁됐다.


박지성은 지난 2009년 한국인 최초로 한국 P&G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 www.gillette.co.kr)의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9년 만에 '재결합'하게 돼 눈길을 끈다.


특히 그는 가장 인상 깊은 질레트 모델 중 한명으로 손꼽히고 있다. 수 많은 남성들의 선망의 대상인 건 물론, 그간 한국 축구에 대한 열정과 근성을 보여줬기에 남성 소비자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를 받
아왔다.


박지성은 질레트의 새로운 캠페인 'Put Your Chin Up (당당히 고개를 들어라)'으로 축구를 사랑하는 질레트 팬들은 물론, 전 국민들에게 진심을 담은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본격적인 모델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Put Your Chin Up (당당히 고개를 들어라)'은 캡틴 박지성과 함께 그 동안의 패배와 좌절에 떨군 고개를 들어 자신감을 되찾고 진정한 '챔피언'이 되자는 전국민 응원 캠페인이다.


박지성과의 재결합에 대해 질레트 코리아의 데이비드 고메즈는 "박지성을 다시 한번 모델로 기용할 수 있었던 이유는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는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와 지칠 줄 모르는 근성 등이 질레트의 브랜드 가치와 일치하기 때문이다.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모델과 다시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고, 질레트에도 새로운 활력을 전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지성은 "평소에도 질레트 마니아기 때문에 질레트 모델로 다시금 활동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최고의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의 모델로서 자부심을 느낀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Put Your Chin Up (당당히 고개를 들어라)' 캠페인으로 축구를 사랑하는 질레트 팬들은 물론, 전 국민 여러분들께 자신감과 긍정의 기운을 전하는 역할을 하고 싶다. 앞으로 질레트에 더욱 더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새로운 모델 활동에 대한 각오를 전하며 질레트에 대한 애정을 당부했다.


한편, 질레트는 'Put Your Chin Up (당당히 고개를 들어라)' 캠페인의 시작으로 박지성이 세계기록에 도전하는 영상을 공개한다. 축구를 통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슛포러브'와 함께 제작한 해
당 영상에서 박지성은 약 36m 상공에서 떨어지는 축구공을 5회 이상 리프팅하는 세계기록 미션에 도전했다. 영상에는 중요한 순간에 앞서 면도로 마음을 다잡는 장면, 박지성의 유명한 '산책 세레모니'를 이을 고개를 들어 말끔한 턱 선을 보여주는 '승리의 턱선 세레모니'가 담겨 있다. '불가능한 도전 앞에 당당히 고개를 들고 자신감을 가지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해당 영상은 질레트 코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gillettekorea)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질레트코리아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