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최근 분양시장에 테라스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파트의 편리함과 테라스에서 느낄 수 있는 쾌적함과 휴식을 함께 만끽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고 있는 것이다. 또한 테라스하우스가 주거공간으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받으면서 앞으로도 테라스하우스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러한 가운데, 용인 수지의 마지막 테라스하우스 ‘테라스29’가 용인 분양시장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3층의 테라스하우스로 방 3개, 욕실 2개, 거실, 보조주방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세대 남향 테라스가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되고, 최고층인 3층에는 서비스 면적의 다락방이 추가로 제공된다.

용인 테라스하우스 ‘테라스29’는 2022년 개통 예정인 서울~세종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도달이 가능하고 2021년 완공 예정인 제2 외곽순환도로 등을 통해 국가 남북축과 동서축 주요 교통망과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현재는 용서간고속도로 및 서수지 IC와 인접해 있고, 신분당선 성복역을 통한 편리한 대중교통이 마련되어 있다.

수지, 광교신도시, 이마트, 롯데마트, 판교신도시 등 생활 인프라를 잘 갖추고 있는 수지 테라스하우스 ‘테라스29’는 입주하는 이들을 위해 발코니 확장, 부부욕실 일체형 비데, 각 방 시스템 붙박이장 등을 무상 제공하며 시스템중문, 시스템창호, 강화유리난간 등을 이용하여 안전과 단열에 신경을 썼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테라스29 관계자는 “세대당 2대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과 세대별 개인창고가 제공된다는 점은 프라이빗한 생활을 중요하게 여기는 이들에게 유리한 조건이 될 것이다”며 “동은아이 유치원, 성서 초중고, 성복고, 수지외고 등 명문 초중고가 인접해 있어 아이들과 함께 거주하려는 이들에게도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평면 및 특화설계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성복동 테라스하우스 ‘테라스29’는 선 시공 후 분양으로 거주할 공간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가 가능해 내방객이 끊이질 않고 있어 방문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테라스29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