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엄정화-주영훈 콤비의 ‘에메랄드’가 4월 1일 공개된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제작 빅토리콘텐츠) OST Part.4 ‘에메랄드’ 음원 서비스가 1일 저녁 8시 시작된다.
‘에메랄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 디바이자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스타가수 유지나 역으로 열연 중인 엄정화가 가창자로 참여한 곡으로, ‘배반의 장미’, ‘포이즌’, ‘페스티벌’ 등 엄정화의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주영훈이 작곡을 맡아 또 한 번의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간주의 덥스텝 리듬이 흥을 돋우는 신나는 펑키 댄스곡으로 ‘당신은 너무합니다’ 속 가수 유지나의 삶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에메랄드’는 4월1일 저녁 8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 서비스가 시작되며, ‘당신은 너무합니다’ 본방송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낼 드라마로,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력을 자랑해 온 하청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MBC 주말드라마 흥행불패 신화를 써온 백호민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엄정화, 장희진, 강태오, 전광렬, 정겨운, 손태영, 조성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cho@sportsseoul.com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기사추천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