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오는 2일 방송 예정인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 5회에서는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알려주는 ‘환절기 뷰티 처방전’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가오는 환절기를 주제로 이를 극복하기 위한 피부관리와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할 예정. 특히 녹화에서 김새롬은 환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맥주’를 꺼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이어 맥주 성분이 포함되어 환절기 두피케어에 도움을 주는 헤어 제품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페이스 오일을 활용한 ‘수분 가득 환절기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이어 페이스 오일로 글로시해진 피부에 어울리는 데일리&이브닝 버건디 메이크업도 알려줄 예정. 촬영에서 메이크업 시연을 지켜보던 클라라는 “내가 받고 싶을 정도로 예쁘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황재근의 ‘멋방’ 코너에서는 변덕스러운 환절기 날씨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 아이템들을 공개한다. 황재근은 이번 시즌 슬립웨어의 유행에 힘입어 인기템으로 떠오른 로브와 기본 아이템인 가디건을 추천, 소재와 짜임새에 따른 스타일링 비법까지 알려주며 전문가의 면모를 뽐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박보람이 특별 출연, 집에서 직접 찍은 셀프카메라를 통해 자신만의 데일리 메이크업 비법을 전한다. 박보람은 “메이크업을 자주 하는 편이 아니어서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자신의 화장대와 “유튜브에서 배웠다”는 깨알 팁까지 자세히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박보람과 멋 좀 아는 언니들의 환절기 뷰티 노하우는 오는 2일 금요일 밤 10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 5회에서 방송된다.
‘멋 좀 아는 언니’는 뷰티, 패션부터 레저, 인테리어까지 여성들의 주된 관심사를 전달하는 포맷의 정보 프로그램. 방송인 김새롬과 클라라, 디자이너 황재근이 공동 MC로 호흡을 맞춘다. 또한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뷰티 전문가로 함께한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 본방송)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패션쇼 방영 모바일 채널 ‘RunwayTV(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monami153@sportsseoul.com
제공 | 현대미디어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