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최신혜기자] 5월 가정의 달, 스승의 날을 맞아 건강 관련 상품군의 매출이 급격히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엄마의 숲은 프리미엄 건강식품 ‘목화통명단 골드’를 출시, 소비자 마음 공략에 나섰다.
목화통명단 골드는 녹용과 당귀, 산수유, 숙지황, 산삼배양근, 마카, 프로폴리스 등 프리미엄 원료가 들어간 건강식품이다. 녹용은 혈액을 풍부하게 하고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하며 신체의 허약함을 보하고, 신체강장과 질병예방에 도움을 준다. 당귀는 혈을 생겨나게 하면서 혈액순환을 돕고 심장의 기능을 보강한다. 또한 산수유는 간과 신장을 튼튼하게 하며 빈뇨에 효과가 있고 허리와 무릎을 따뜻하게 하여 통증 및 시린 증상을 낫게 한다고 전해진다.
이밖에 숙지황은 혈액순환을 돕고 생체의 기본 에너지를 보충해 허리와 무릎이 시리고 아픈 증상이나 월경 이상, 어지럼증 등에 좋다. 산삼배양근은 자연에서 채취한 산삼의 조직을 분리한 후 식물조직 배양기술을 이용해 생산한 것으로 천연산삼과 거의 동일한 유전인자와 성분을 가졌다. 또한 미 항공우주국(NASA)의 우주식품으로 알려진 마카는 비타민과 미네랄,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엄선된 원료를 엄격한 균 관리 및 청결한 위생과 공정을 갖춘 GMP 시설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개별 포장으로 구성돼있어 섭취와 보관이 편리하며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건강하고 활력 있는 생활을 위해 최고급의 원재료만을 모아 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들었다”며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날 등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공부하는 수험생들이나 바쁜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 소중한 부모님과 가족들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사랑을 표현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ssin@sportsseoul.com
기사추천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