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온(12.4)
해온

원적외선 복사열 난방기 ‘해온’으로 동파방지…위험걱정도 줄여

날씨가 추워지면서 또 하나의 걱정거리는 바로 동파 일 것이다. 한번 동파가 발생되면 불편함은물론, 재 보수 비용 또한 만만치 않아 고민이 아닐 수 없다. 라디에이터와 각종 히터를 구비하지만, 관리자가 상시 체크를 해야 하고 별도의 공간도 차지해 골칫거리다. 전기난방기의 경우 화재 위험도 무시할 수 없어 가격이 낮은 제품을 아무거나 구매했다가 효과도 못보고 동파되어 고생하거나 안전사고로 인해 그 피해가 가중될 수도 있다.

이러한 고민이 많은 가운데 ㈜태광이엔이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는 해온 원적외선 복사열 난방기는 고민을 낮춰줄 수 있는 시스템으로 눈길을 끈다. 온도 센서 및 타이머 등 각종 모드로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이 자동으로 동작되므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원적외선 복사열 방식으로 피사체를 직접 데워주므로 상하 온도편차가 적어 동파방지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천장 및 벽면 설치방식으로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모델을 적용해 장소의 용도와 목적에 맞게 설치가 가능하다는 부분도 장점이다.

(주)태광이엔이의 관계자는 “해온은 다양한 장소에 활용도가 높은 원적외선 복사열 난방기다. 사용 환경 및 용도에 맞게 설계하여 필요한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편리함과 동시에 에너지 절감 효과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