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화 전진
[스포츠서울] 신화 전진이 솔로 앨범 재킷을 공개한 가운데 신화 전진의 과거 열애가 새삼 화제다.
신화 전진은 2000년 12월 배우 김효진과 열애 중인 사실이 공개됐다. 당시 신화 전진은 김효진과 열애 중임에도 불구하고 배우 소유진, 한연우 등과 열애설이 떠돌았던 상황.
신화 전진은 이에 대해 "주변에서 반대해 헤어졌는데 엉뚱한 열애설에 휘말려 걱정이다"라고 해명했다.
이후 신화 전진은 2007년 12월 패션 모델과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2009년 6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상대인 배우 이시영과 열애설에 휩싸인 뒤 열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신화 전진은 이시영과 열애 6개월 만에 결별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이시영과 헤어진 후 신화 전진은 2010년 11월 공익근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대채했을 당시 배우 채민서와 열애를 인정했다가 번복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신화 전진은 2012년 9월 걸그룹 스피카 멤버 박주현과 열애를 인정했는데, 네티즌은 신화 전진과 스피카 박주현의 열애설이 터진 시점이 스피카가 컴백을 앞두고 있던 시점이어서 노이즈 마케닝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두 사람의 만남은 3개월 만에 끝났다.
신화 전진은 지난해 10월 배우 윤지이와 함께 싱가포르 여행을 떠났다는 의혹과 함께 제기된 열애설에 "예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는 맞지만 싱가포르 여행에서 따로 만나거나 마주친 적은 없다"고 해명했다.
한편, 신화 전진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9월 7일 자정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뉴미디어팀 이승재 기자 news@sportsseoul.com
사진=신화 전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