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온천수로 가득한 충남 예산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르마늄 온천수에서 즐겁게 놀다보면 놀이 속 휴식까지 보장된다.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은 8월 16일까지 ‘2015 리솜스파캐슬 서머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천천향 내에 마련된 물썰매장에서는 올 여름 ‘버블레이싱’을 새로 선보인다. 튜브를 타고 빠른 속도로 슬로프를 질주하면 어느새 버블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
매일 오후 12시와 3시에는 신나는 ‘버블레이싱’ 경주를 펼친다.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펼쳐지는 빠른 튜브썰매를 타고 버블을 뚫고 지나 목표지점에 도착하는 게임이다. 안전한 이용을 위해 5세 이상(신장 1m이상)만 이용할 수 있다. 물썰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천천향 입장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오후 2시와 7시에는 ‘버블&매직쇼’가 워터레이 야외무대(우천시 실내 파라원 무대)에서 펼쳐진다. 신기한 마술쇼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버블쇼, 캐니멀과 함께하는 댄스타임을 준비했고, MC가 진행하는 즐거운 이벤트에 참여하면 천천향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버블&매직쇼’는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
이번 여름에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을 찾는다면 시원한 야간개장도 좋다. 8월 16일까지 상시 야간운영에 들어가며 오후 5시에 입장, 오후 10시까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스파’ 이용권을 출시했다. 나이트 스파 이용권은 종일권의 절반 가격으로 대인 3만1500원, 소인 2만1500원 이다. 야간개장에 맞춘 공연도 진행한다. 저녁 7시에 진행되는 ‘버블&매직쇼’ 2부는 나이트 스파에 맞춰 입장한 이들을 위한 공연이 펼쳐진다.
온천수 워터파크인 리솜스파캐슬은 전 업장 100% 게르마늄 온천수를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온천수는 수질이 생명. 2개의 온천공에서 매일 1900톤의 보양온천수를 전 업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워터키퍼’를 두어 상시적으로 수질을 관리·점검한다.
게르마늄 온천수는 특히 아토피 피부를 가진 아이들에게도 좋고, 신경통, 관절염, 성인병 등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 엄마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
천천향은 가족형 워터파크답게 가족을 위한 물놀이 및 스파 시설을 5대 5 비율로 갖추고 있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수압마사지 바데풀과 20여 개의 다양한 스파탕을 갖추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스릴만점 슬라이드 시설(마스터블라스터, 튜브슬라이드, 스피드슬라이드)과 급류파도풀(토렌트리버), 키디풀, 유수풀 등이 마련되어 있다.
물놀이를 마치고 글램핑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바비큐에 필요한 모든 것은 갖췄다. 리솜스파캐슬 내 분수광장에 자리잡은 글램핑 바비큐장에 들어서면 마치 캠핑장에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숯불로 열을 지피고 바비큐 그릴기의 뚜껑을 덮어 내부의 열을 이용해 고기를 더욱 맛있게 구워주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돼지고기세트는 삼겹살, 목살, 한우떡갈비, 소시지, 수제소시지, 오징어로 구성되어 있고, 소고기세트는 꽃등심과 한우떡갈비, 수제소시지, 오징어 등을 맛볼 수 있다. 돼지고기의 경우 2인기준 커플세트는 9만원, 4인기준 패밀리세트는 16만원이다. 세트메뉴 주문 시 다양한 샐러드와 김치, 쌈채소 등이 마련된 샐러드바도 셀프로 이용할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선착순 예약제다. 문의(041)330-8305.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