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E컵녀' 모델 김소영, '터질듯한 가슴 볼륨!'

모델 온라인웹진 ‘임팩트’가 ‘비키니 콘테스트’를 통해 볼륨감 넘치는 몸매의 모델 김소영의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현재 “최고의 비키니녀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참가자 모델 김소영은 본인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http://krank.co.kr/ranking/model/view/60 (투표시 사진첨부 꼭 해주세요 ^^) 비키니 모델대회 투표가 시작되었어용 ^^ 페친분들♥♥ 투표부탁드려영^-^♥♥”라는 글과 함께 4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소영은 황금색의 비키니를 입고 섹시하면서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만의 터질듯한 E컵 가슴과 35-25-36의 터질 듯 한 황금 바디라인이 황금색 비키니와 함께 강조 되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마구 흔들고 있다.

김소영의 E컵 황금비키니 화보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겁나섹시^^”, “ Wow....... sexy love you”, “누나 이런 사진 올리면 잠은 어떻게 자라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소영이 참가한 이번 투표 컨테스트는 모델 온라인웹진 ‘임팩트’가 주관 및 진행하며 스타서베이 (http://krank.co.kr/ranking/model/view/60) 사이트를 통해 (김소영 1877-0431번)으로 MMS투표를 6월14일까지 투표참여가 가능하며, 현재 김소영은 각종모델 활동과 함께 카 포즈모델을 병행하며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주상기자.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핫이슈컴퍼니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