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현지. 출처 | 뮤직비디오 캡처
이현지, 이현지
[스포츠서울] 모델 이현지가 '택시'에 출연한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그의 명품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현지는 2013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4강에 오른 바 있으며, 맥주 광고 모델, 넷마블 온라인 화보 모델 등으로 활동했다.
지난달 이현지는 박진영의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바 있다.
그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다소 낯선 얼굴의 이현지는 핑크색 모노키니 차림으로 섹시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뽐내 눈길을 모았다. 특히 허리 24인치, 힙 34인치인 여자를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현지는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 위해 높은 경쟁률을 거치며 200여 명의 모델들이 카메라 테스트를 거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현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현지, 예쁘다", "이현지, 매력 있네", "이현지, 누가 누군지", "이현지, 몸매 종결자", "이현지, 대박이다", "이현지, 한채영 같아", "이현지, 도플갱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6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어머님이 누구니'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강예원 이현지,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정인영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신혜연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