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삼척최은지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 삼척리조트 쏠비치 호텔& 리조트 관심 집중’

대명리조트의 야심작인 쏠비치호텔&리조트(삼척리조트)가 2016년을 목표로 현재 준공 중인 가운데 성수기 전 마지막 프로모션이라는 점과 삼척리조트 기대감으로 분양률 최대치를 기록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계약금은 패밀리형 300만원,스위트형 500만원으로 계약 즉시 예약이 가능하며, 1개월 내에 잔금납부 시 8% 할인가로 적용된다. 또한 객실료 50%할인 적용은 물론 워터파크 무료 등의 부대시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패밀리&스위트 콘도회원권은 회원가로 연간 30박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대명리조트 거제를 포함해 쏠비치, 경주, 변산, 비발디파크, 단양, 여수엠블호텔, 제주, 양평 등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지금 가입시 객실요금 회원가의 50%추가할인, 스키 무료, 오션월드/아쿠아월드(워터파크)무료, 퍼블릭골프장 50%할인/무료등 기명과 무기명 회원권특성에 맞춘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대명리조트는 향후 2016년 준공 예정인 쏠비치 호텔& 리조트 (삼척리조트)를 시작으로 청송, 진도, 남해 등 추가 리조트도 건설 예정이다.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1개월 내에 잔금 납부하면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은 패밀리형 분양가격은 2250만~2980만원, 스위트형은 3200만~4240만원 대로 형성돼 있다.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 (소노펠리체) 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평형대로서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가 1억대 이상부터 분양가격은 형성되어있으며 잔여구좌를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

2년 연속 대명리조트 최우수 LC 최은지 과장은 “성수기 전 분양가 인상을 하고 있는 대명리조트가 현재 분양가 인상 전이므로 회원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시기이고 계약 후 성실한 예약으로 신뢰를 받는 담당자를 선택하여 계약을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다”며 “회원권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지금이 구입할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관련 책자 무료전달과 방문요청 상담도 가능하며 개인,법인 365일 24시간 문의가 가능하다. (02) 5544-810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