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설날을 맞이해 다같이 모여 인사를 나눴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날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2026년 병오년 새해가 밝았다”라고 말문을 연 제로베이스원은 “2026년은 열정과 자유를 상징하는 붉은 말의 해라고 한다. 2026년의 키워드가 ‘열정’인 만큼, 우리 제로즈들도 신년에 세웠던 목표를 다 이룰 수 있도록 열정 가득한 한 해가 되길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로베이스원은 “저희를 사랑하시는 분들, 저희가 사랑하는 제로즈, 모두가 아프지 말고 건강한 2026년이 되길 바란다. 맛있는 것도 많이 먹으면서 즐거운 설날 연휴 보내셨으면 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2일 성한빈, 김지웅, 석매튜, 김태래, 박건욱 5인 재계약 소식과 함께 5인조 개편을 알렸다. 장하오, 리키, 김규빈, 한유진은 다음 달 13~15일 서울 KSPO DOME에서 ‘2026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 ENCORE’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독자 활동에 나선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