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감각적인 디테일과 실용성을 한층 강화한 MLB키즈가 26SS 시즌 신학기 책가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태그백 시리즈’가 중심에 자리했다. 신학기를 맞아 반짝이는 조명 아래 아이들의 설레는 일상을 담아낸 콘셉트로, MLB키즈의 스쿨룩과 가방이 함께 만들어내는 생동감 있는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특히 MLB키즈의 대표 신학기 라인업인 ‘태그백 시리즈’는 초경량 무게와 넉넉한 수납력, 세련된 컬러웨이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여아·남아 모두에게 어울리는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내 스타일을 Tag하듯 꾸미는 가방’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아이가 직접 가방을 꾸밀 수 있어 개성을 표현하기 좋다.
‘태그 라이트 책가방 세트’는 하단 전면의 메쉬 포켓에 태그 파츠 장식을 꽂아 가방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필통과 서브백이 세트로 구성되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메쉬 필통과 체스트 벨트에도 태그 파츠로 장식할 수 있어 꾸미는 재미가 가득하다. 580g의 가벼운 무게로 어린 저학년 아이도 부담 없이 가볍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태그 플라이 책가방’은 베이직한 원포켓 디자인의 제품으로 550g의 초경량에 마모와 찢김 등 인장강도에 강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앞 포켓의 메쉬 영역과 체스트 벨트에 태그 파츠로 꾸미기가 가능하며, 가방과 동일한 원단의 가방 모양 파우치 키링이 달려 있다.
고학년 또는 체구가 큰 아이들을 위한 ‘태그 케이지 책가방’도 눈에 띈다. 23L 대용량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베이직 컬러로 구성됐으며, 앞판 로고 와펜과 메쉬 영역, 체스트 벨트 등을 태그 파츠로 꾸미며 개성을 더할 수 있다. 리플렉티브 소재를 사용해 흐린 날이나 야간에도 시인성이 좋아 안전성까지 챙겼다. 실리콘 모자 키링은 파우치 형태로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다.
MLB키즈 관계자는 “MLB키즈만의 감각적인 디테일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책가방들은 신학기 시즌을 준비하는 학부모와 아이들의 취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스타일로 구성되었다”라며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모든 학생들에게 최적의 입학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LB키즈의 신학기 책가방 제품들은 전국 MLB키즈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