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남성 스킨케어 No.1 브랜드 우노(UNO)가 배우 이준영과 함께한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우노로 완성하는 남자의 24시간’을 콘셉트로, 일상 속에서 자연스러운 자신감을 완성하는 남성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화보 속 이준영은 깨끗한 클린룩부터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댄디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우노의 핵심 라인업을 활용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특히 리뉴얼된 신제품 ‘크림 퍼펙션’, 클렌징 폼 ‘휩 워시 블랙’, 스타일링 제품 ‘슈퍼 하드 스프레이’ 등 실용적이면서도 완성도 높은 루틴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대표 제품 ‘크림 퍼펙션’은 스킨 프로틴 성분이 함유된 5-in-1 올인원 크림으로, 하루 동안 지친 피부를 균형 있게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 직후 수분 공급·보습·피부 컨디션 케어를 동시에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 운동 후 단백질을 보충하듯 피부에도 매일 적절한 필요를 채워 밸런스를 맞추는 루틴을 제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이준영 씨를 통해 우노가 제안하는 깔끔한 이미지를 완벽하게 담아낼 수 있었다”며 “이번 화보를 계기로 우노 제품의 핵심 가치와 간편하지만 확실한 스킨케어 메시지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노 X 이준영’ 캠페인 영상은 11월 18일부터 우노 공식 SNS와 디지털 매거진 볼드페이지(BOLD PAGE)를 통해 순차 공개된다. 우노 제품은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