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서포터즈 ‘AK Lover’가 2026년 활동을 함께할 프리미어 뷰티·라이프 클럽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화장품과 생활용품에 관심 있는 18~45세 SNS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AK Lover 프리미어 뷰티∙라이프 클럽은 화장품과 생활용품 분야별로 숏폼팀, 인스타팀, 블로그팀으로 나눠 각각의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오는 11월 20일부터 12월 4일까지 AK Love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12월 11일 선정자가 발표된다.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2026년 1월부터 5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하며, 애경산업 제품으로 구성된 20만 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제공받는다. 활동 평가를 통해 우수 크리에이터에게는 50만 원의 상금도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모집에 지원한 전원 가운데 랜덤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화장품·생활용품을 포함해 최대 8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AK Lover’는 애경산업의 신제품과 스테디셀러를 직접 체험하고, 자신의 SNS 채널에서 전문적인 리뷰 콘텐츠를 제작·공유하는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제품 홍보는 물론 애경산업의 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어 매년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