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하나투어가 겨울 방학과 연말연초 여행 시즌을 겨냥해 2025년 최대 규모의 여행 프로모션 ‘빅하투페어’를 오는 30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올해 단 하나의 값진 선택’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총 48만 원 상당의 즉시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얼리버드 예약 시 1인당 최대 20만 원을 추가로 할인해 주며, 카드사별 최대 10만 원의 중복 할인 혜택까지 마련했다.

여행객들의 눈길을 끄는 파격적인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총 2,3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응모 후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애플워치 시리즈 11’(3명) 등을 증정한다.

특히 주목할 점은, 응모 버튼만 클릭해도 전원에게 ‘신라면세점 적립금 5만 원권’을 100% 제공한다는 것이다. 사실상 ‘클릭’ 한 번으로 5만 원의 혜택을 확보하는 셈이다.

이 외에도 장거리 상품 예약 시 10만 마일리지, 단거리 상품 예약 시 5만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 준다. 매주 월요일에는 파격적인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심쿵 타임세일’을 진행하며, ▲패키지/에어텔 ▲항공 ▲호텔 ▲현지투어/입장권 등 카테고리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투어 앱 전용 래플 이벤트, 멀티 AI 에이전트 서비스 ‘하이(H-AI)’ 퀴즈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다양한 세대와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이 소통할 수 있는 여행의 장을 마련했다”라며, “빅하투페어를 통해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공식인증예약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