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르 에어로 다운팩’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르 에어로 다운팩’은 가벼움과 탁월한 보온성에 초점을 뒀다. 전 제품에 초경량 기능성 소재인 퍼텍스 퀀텀과 최고급 충전재 유러피언 구스다운을 사용했다.

‘르 에어로 다운팩’은 남녀공용인 ‘르 에어로 구스 숏다운’, ‘르 에어로 퍼텍스 경량 구스다운’, ‘르 에어로 퍼텍스 다운 베스트’와 여성용 ‘르 에어로 구스 크롭다운’까지 총 4종이다.

화보 속 나나가 입은 ‘르 에어로 구스 숏다운’은 풍성한 볼륨감과 넓은 간격의 퀼팅 설계로 스포티한 멋을 강조한 헤비 다운이다. 전면 지퍼에 레드, 화이트, 블루 등 3개의 색을 입혀 프렌치 시크를 자연스럽게 녹였다. 구스 충전재 솜털과 깃털 각 비중이 8:2로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남녀공용이며 컬러는 블랙, 블루, 화이트, 브라운 4가지다.

‘르 에어로 퍼텍스 경량 구스다운’은 부담 없는 핏과 적당한 퀼팅 간격의 경량 다운이다. 왼쪽 상단에만 기하학무늬의 퀼팅을 적용해 생동감을 더했다. 남녀공용이며 컬러는 페일 핑크, 라이트 블루,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4가지다.

‘르 에어로 구스 크롭다운’은 허리에서 끝나는 짧은 기장의 여성용 다운이다. 네크라인 안감에 부드럽고 따뜻한 플리스를 덧대 보온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투웨이(Two-way) 지퍼 설계로 취향 것 스타일링할 수 있다. 컬러는 소프트 핑크, 화이트, 블랙 총 3가지이다.

‘르 에어로 퍼텍스 다운 베스트’는 유러피언 덕 다운 솜털과 깃털 각 8:2 비율로 구성된 베스트다. 입체적인 볼륨감이 특징으로 딱 붙는 이너웨어에 걸치면 실루엣이 대비를 이뤄 착장의 완성도를 높였다. 늦가을부터 한겨울, 초봄까지 활용도가 높다. 남녀공용이며 컬러는 화이트, 블랙 2가지다.

sujin1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