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The Venti)가 오늘(22일)부터 24일까지 ‘T Day(티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더벤티의 최상급 스페셜티 원두 아메리카노를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 혜택은 SKT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다. 매장 방문 시 직원에게 ‘T Day 멤버십 앱 쿠폰’의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키오스크에서 ‘T Day 전용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해 결제할 때 해당 바코드를 스캔하면 자동으로 50% 할인이 적용된다.
더벤티는 최근 대표 원두 ‘시그니처 로스트(Signature Roast)’를 업그레이드한 만큼, 이번 프로모션이 더 많은 고객에게 고소한 풍미와 균형 잡힌 원두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더벤티 SNS와 SKT 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더벤티의 아메리카노를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SKT T 멤버십과 협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제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더벤티만의 차별화된 커피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