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골든 커버 종결자’ 20세기보이즈(이혁·정모)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골든(Golden)’ 록 버전 전체 영상을 공개했다.

20세기보이즈가 1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영상은 지난 7월 선보인 50초 분량의 ‘골든’ 커버 영상이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성사됐다. 당시 해당 영상은 짧은 러닝 타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후 전체 버전에 대한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졌고,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풀버전을 추가로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영상에서 20세기보이즈는 록 밴드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듣는 이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보컬 이혁은 파워풀한 샤우팅과 폭발적인 고음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진정한 록 스피릿을 발산했다. 기타리스트 정모는 일렉트릭 기타의 날카로운 사운드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두 멤버의 완벽한 호흡과 조화는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20세기보이즈는 지난달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에너지(ENERGY)’를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너지’는 경쾌한 리듬과 대중적인 멜로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얼터너티브 스타일의 팝 록 장르다. 이혁이 작사를 맡았고, 정모가 작곡과 편곡을 담당해 탄생한 작품으로, 매일을 마지막 날처럼 후회 없이 살아가자는 청춘의 뜨거운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골든’으로 전세계 팬덤을 형성한 20세기보이즈는 오늘(3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