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JYP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새 앨범 홍보지기로 직접 나선다.
드림어스컴퍼니의 음악플랫폼 플로(FLO)는 킥플립의 매력을 담은 ‘아티스트 언박싱’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티스트 언박싱은 아티스트가 직접 팬들에게 자신의 곡들을 하나하나 소개하는 ‘언박싱’ 개념의 아티스트 집중 탐구 콘텐츠다.
이번 주인공인 킥플립은 7명으로 구성된 JYP의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탄탄한 보컬·댄스 실력을 무장해 벌써부터 팬덤을 양산하고 있다. 지난 1월 첫 미니 앨범 ‘Flip it, Kick it!’과 타이틀곡 ‘Mama Said(뭐가 되려고?)’로 데뷔, 해당 앨범으로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써클차트 출하량 기준 32만 장이 넘는 초동을 달성하는 등 ‘K팝 슈퍼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킥플립은 지난 26일 발매한 ‘Kick Out, Flip Now!’ 앨범의 전곡을 직접 소개한다. 이번 앨범은 ‘정형화된 틀은 걷어차고 판도를 뒤집겠다’는 당찬 포부를 킥플립만의 폭발적인 청량 에너지로 표현해 벌써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멤버들과 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솔직하고 유쾌한 Q&A 시간도 마련한다. 또 계훈, 아마루, 동화, 민제, 동현 등 앨범 제작에 직접 참여해 크레디트를 장식한 멤버들이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와 친필 메시지·사인이 담긴 스페셜 폴라로이드 영상도 공개한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