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속초시 먹거리단지번영회(회장 송영균)와 국수사랑봉사단(단장 신오일)은 지난 25일, 먹거리단지 공원에서 지역 어르신 600여 명을 초청하여 경로잔치와 노래경연대회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병선 속초시장, 이양수 국회의원, 김종명 대한노인회 속초시지회장, 김덕용 속초시번영회장, 황규복 강원도자영업자총연합회 이사장, 이태자 MG남부새마을금고 이사장 등 많은 인사가 참여해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주최 측은 참석한 어르신 600여 명에게 국수를 비롯한 푸짐한 상차림을 대접하는 한편, 각종 경품을 150여 점 준비하여 배부하는 등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속초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하종수)가 참석해 릴레이 봉사를 펼쳤으며, △MG 남부·중앙·동명새마을금고 △농협하나로마트 △속초시번영회 △속초시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속초시소상공인연합회 △강원도자영업자총연합회 속초시지회 △참사랑주간보호센터 △용마축산 △예다울 △수미네건어물 △수원갈비 △노래문화연합회 △강원대 AMP 27기 △만석닭강정 △우리홈마트 △산들바람김치 △완도회식당 △우이락 △전성만 △김강석 △최운길 등 다양한 기관·단체와 개인이 후원의 손길을 보냈다.
또한, △국수사랑봉사단 △찬누리봉사단 △매봉봉사단 △자영업협의회봉사단 △자원봉사대학 17기 등 50여 명의 봉사자들이 힘을 더하며 어르신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식전행사에는 △더놀자 △풀묶음하모니 △트롯고고장구아카데미 △초청가수 엄혜진 등이 참석해 흥을 돋우었으며, 노래 경연에는 22명의 어르신이 참석해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다. 대상은 교동의 박용남 어르신이 수상했으며, 부상으로는 65인치 TV가 전달되었다. 2, 3등 수상자에게도 TV가 제공되었으며, 선풍기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었다.
신오일 국수사랑봉사단 단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준비한 행사에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해 식사와 공연 등을 함께 즐겨주셔서 보람을 느끼며, 함께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신 후원자와 봉사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