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밝은 에너지 가득한 ‘생기발랄’ 바나나시스터즈(BANANA SISTERS)가 25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여름의 경쾌함을 가득 담았다.
‘After School(방과 후)’라는 타이틀의 올시즌은 양말을 중심으로 티셔츠, 볼캡, 에코백 등 컬러풀한 썸머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특히 ‘키치 캐주얼’을 테마로 삼은 이번 컬렉션은 위트 있는 그래픽과 다채로운 컬러 플레이를 통해 바나나시스터즈만의 발랄한 아이덴티티를 유쾌하게 풀어낸다.
이번 시즌 라인업은 데일리룩을 감도 있게 완성해주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며, 디자인은 물론 소재와 핏까지 정교하게 설계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는 평가다.
깔끔한 골지 텍스처와 백 로고 자수가 인상적인 ‘클로이 삭스’는 비비드한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키치한 레터링 프린트와 클래식한 배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배색 레터링 크롭 링거 반팔 티셔츠’는 네이비와 레드 2가지 컬러로, 단독 착용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연출 가능하다.
흘려 쓴 듯한 자수 레터링과 선명한 컬러감이 특징인 ‘바나나 로고 자수 비비드 볼캡’은 레드, 블루, 그린 3가지 컬러로,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으로 어떤 룩에도 감각적인 포인트가 된다.
마지막으로, 내추럴한 코튼 텍스처 위에 멋스러운 꽃 패턴을 더한 ‘플라워 패턴 에코백’은 3가지 버전으로 출시해,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데일리 백으로 스타일을 완성한다.
공개된 제품들은 모두 현재 바나나시스터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별히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6월 2일까지 신상 10% 할인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동일 기간 내에 결제금액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양말 1pcs를 증정한다. 신규회원에게는 즉시 발급되는 추가 30% 할인쿠폰과 적립금 1000원 혜택도 있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