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대상 반부패·청렴 표어 공모전...최우수상 ‘우리가 만들어갈 미래! 청렴하고 투명하게!’, 우수상 ‘청렴은 모두를 이롭게 부패는 모두를 해롭게’ 선정

〔스포츠서울│의왕=좌승훈기자〕의왕도시공사는 반부패·청렴 표어 공모전을 통해 대상으로 ‘청렴은 신뢰의 시작, 청탁은 신뢰의 끝’, 최우수상은 ‘우리가 만들어갈 미래! 청렴하고 투명하게!’, 우수상은 ‘청렴은 모두를 이롭게 부패는 모두를 해롭게’를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공사는 임직원의 반부패 인식을 제고하고 청렴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반부패·청렴을 주제로 공모전을 추진했는데 총 43건의 표어가 응모됐다.

공사는 접수된 공모작에 대해 적부심사를 시작으로 내·외부 위원 심사, 전 직원 설문 투표, 최종 심사 등 총 5회에 걸친 치열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작을 결정했다.

공사는 해당 선정작을 내부 결제 시스템 화면 및 홈페이지 게시, 전 임직원 대상 월별 반부패 청렴 문자 발송, 본사 및 사업소 계단 게시 등을 통해 캠체인 및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노성화 사장은 “이번 반부패·청렴 표어 공모전을 계기로 임직원들이 투명성과 책임을 최우선으로 업무를 추진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사는 정직하고 공정한 경영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조직으로 자리매김하고, 투명한 의사결정을 통해 조직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