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인증기관 검증 임산부 안심 성분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루셀
-경피독 없는 피부에 해롭지 않은 성분으로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바이오코스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루셀이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라루셀은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안심성분으로 임산부는 물론 예민한 피부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의 신뢰를 받아 국내에서 저자극 스킨케어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다.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은 제품의 품질, 신뢰성, 경쟁력, 브랜드 가치 등 각 분야별로 엄격한 기준과 심사를 거쳐 각 부문 최고를 선정한다.
라루셀 임산부 화장품은 피부로 스며들고 혈액을 통해 체내에 침투가 가능하기 때문에 태아에게 전달될수 있어 임산부 사용 금지성분이 철저하게 배제된 안심성분 제품으로 임산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발암·유해용매성분·화학유해성분 등 국가인증기관의 검증을 확실하게 받은 검증된 원료와 독자적 과학 기술을 더해 안전한 제품을 찾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끊임없이 제품 연구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여 민감성 피부 고객층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어 앞으로 가 더 기대 되고 있다.
강유지 대표는 “이렇게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쁜다. 오직 피부만 고민하고 연구해서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어 행복하다”면서 “앞으로도 이 상을 주신 라루셀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멈추지 않고 최고의 제품력으로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