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SK텔레콤이 여름방학 기간 부모의 부담은 덜고, 아이들의 건강한 방학을 지원하기 위해 ‘T멤버십 키즈’ 혜택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SKT는 ‘키즈(ZEM)’ 카테고리를 신설, △테마파크 △키즈카페 △교육 △심리상담 △쇼핑 등 5개 분야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T멤버십 내에서 자녀와 관련한 혜택을 올인원으로 누릴 수 있다.
키즈 제휴사는 △티니핑월드 인 판교(테마파크) △주렁주렁(테마파크) △캘리클럽(키즈카페) △캐리마켓(쇼핑) △보리보리(쇼핑) △자란다(교육) △코드모스(교육) △YBM전화화상 주니어(교육) 등 신규 8개 제휴사 포함, 총 17개다.
SKT 고객은 T멤버십을 통해 키즈카페와 테마파크 입장권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티니핑월드 인 판교는 ‘티니핑 유니버스’ 전시관 티켓 20%, 캘리클럽은 어린이 2시간 이용권 20%(월 최대 4매), 주렁주렁은 전 지점 입장권 30% 할인 판매한다.
아이들 교육 관련 혜택도 마련한다. 코딩 학습 솔루션 ‘코드모스’는 6개월 결제 시 약 22% 할인 쿠폰(월 1매)을, YBM전화화상 주니어는 3개월 수강 결제 시 주니어 필리핀 전화 영어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자란다는 SKT 고객 월 1000명에게 아이 기질분석 50% 할인을 진행하고, 신규 가입 시 돌봄 서비스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T멤버십을 통해 아이들 의류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캐리마켓과 보리보리는 전 상품 월 1회 10% 할인한다.

아울러 18~31일 키즈(ZEM) 카테고리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니핑월드 인 판교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티니핑 키링을 추가 지급한다. 캐리마켓은 5만 원 한도로 전 상품 15% 할인하고, 자란다는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 기질분석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기존 제휴사인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팝콘과 음료, 50 키조를 무료 제공한다. 키조는 키자니아 내부에서 사용하는 자체 화폐 단위다. ‘동아 사이언스’는 선착순 2000명에게 d라이브러리 전자책 무제한 패스 1개월 이용권을 지급한다.
SKT는 T멤버십을 통해 키즈(ZEM) 카테고리 외에도 가족이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T 고객은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국내 18개 테마파크 입장권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번 키즈 제휴처 확대를 통해 키즈, 펫, 여행 등 160개가 넘는 다양한 제휴처 혜택을 지원한다. T멤버십은 지난해 4월에도 반려동물 혜택을 확대해 1500만 반려인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그 결과, T멤버십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25년 연속 1위 기업에 올랐다.
윤재웅 SKT MNO AI서비스담당은 “나라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이 더 잘 배우고, 잘 놀고, 잘 자랄 수 있도록 부모의 마음으로 T멤버십 키즈 혜택을 확대했다”라며 “불경기 속에 방학을 맞은 부모님들의 고민을 T멤버십이 조금 덜어줄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많은 부모님이 T멤버십 키즈 혜택을 알뜰하게 활용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