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디즈니+가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콘서트 필름 ‘테일러 스위프트 | 디 에라스 투어(테일러 버전)’을 오는 15일 공개를 확정한 가운데, 테일러 스위프트의 ‘꿈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팝의 아이콘이자 리빙 레전드 아티스트 테일러 스위프트의 압도적인 공연의 모든 것을 미리 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거대한 무대를 홀로 꽉 채운 채 서있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이 투어 덕분에 여러분과 이 순간을 함께할 수 있게 됐어요”라는 멘트와 함께 수많은 팬들의 환호성이 어우러지며 그 감동과 생생함을 배로 더한다.

특히 피아노 앞에 앉은 테일러 스위프트가 “이 공연은 제 인생을 통틀어 가장 특별한 경험이에요”라고 말하는 장면에서는 자신의 무대와 수많은 팬들을 향한 그의 따뜻한 애정과 진심을 엿볼 수 있어 뭉클함까지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살아있는 팝의 아이콘 테일러 스위프트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실제를 방불케 하는 뜨거운 현장 분위기와 그의 화려한 퍼포먼스들이 연달아 그려지며 오는 15일 공개될 ‘테일러 스위프트 | 디 에라스 투어(테일러 버전)’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기존 버전에서 볼 수 없었던 ‘카디건(Cardigan)’과 어쿠스틱 버전 4곡도 담길 예정이다.

앞서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 현장에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글로벌 아이돌 블랙핑크 멤버 리사와 샤이니 민호도 방문해 무대를 직접 관람했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은다. 수많은 팬들은 물론 최고의 케이팝 아이돌까지 사로잡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압도적인 무대가 이번 작품에 얼마나 생생하게 그려져 있을지 많은 이들을 열광시킨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그래미 어워즈에서 최초로 네 번째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하며 팝의 아이콘 그 자체로 떠올랐다. 1집부터 10집까지 그의 음악 인생을 장식한 주옥 같은 명곡들과 다양한 볼거리까지 더해져 러닝타임 내내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모두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 | 디 에라스 투어(테일러 버전)’은 오는 15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