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맘스터치가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집관족’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맘스터치는 대형 스포츠 경기 관람에서 빠질 수 없는 ‘취’하도록 맛있는 ‘퀸’의 음식인 치킨을 비롯해 인기 ‘홈외식’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앱을 통해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버거와 치킨, 사이드를 포함한 맘스터치의 모든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아시안컵 8강 경기가 열리는 다음 달 1~4일 ‘배민1’을 통해 주문하면 최대 5500원 할인한다. 최소 주문 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배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며 즐기기 좋은 메뉴로 ‘맘스패밀리세트’를 추천했다.

베스트 메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푸짐하고 알찬 구성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맘스패밀리세트(3인 세트·2만8300원)는 △브랜드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3개 △촉촉한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치킨 1박스 △케이준 양념 감자 1개 △콜라 3개 등 대표 메뉴로 구성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대형 스포츠 경기에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된 만큼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좋아하는 홈외식 메뉴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살려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