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은 육아의 신. 출처 |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션은 육아의 신


[스포츠서울] 가수 션이 육아의 신으로 등극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삼둥이 아빠 송일국과 4남매 아빠 션의 만남이 그러졌다.


이날 송일국의 집을 방문한 션은 곧장 삼둥이에게 다가가 밥을 먹이는데 애를 먹던 송일국을 도와줬다. 이때 코끼리 코로 밥을 입에 넣어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삼둥이는 코끼리 코로 주는 밥을 먹기 위해 너도나도 입을 벌렸다.


션은 아이들이 미끄럼틀을 두고 서로 먼저 타려고 하자 기차놀이로 아이들을 한 줄로 세운 뒤 차례대로 미끄럼틀을 탈 수 있게 유도하기도 하고 아이 6명을 등에 태우고 다니는 등 육아의 신이라 부르기에 충분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막내 하엘이가 울음을 터뜨려도 이를 충분히 들어주고 울지 않게 설득하고 달래며 바로 상황을 정리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다.


션은 육아의 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션은 육아의 신, 진정한 슈퍼맨", "션은 육아의 신, 정말 신이다", "션은 육아의 신, 부인은 편하겠네", "션은 육아의 신, 좋은 아빠네", "션은 육아의 신, 션느님 탄생"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