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가 23년 만에 신동엽을 만난다.

29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에는 ‘슈퍼모델 이소라X신동엽...이 조합이 된다고???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라는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1분 길이 영상에는 신규 웹 예능 ‘슈퍼마켙 소라’ MC를 맡은 이소라가 첫 게스트로 신동엽을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신동엽은 “그때... 우리가 헤어진 게 2000년도인가?”라고 조심스럽게 운을 뗐다. 이소라가 “20 몇 년 만에 만나는 건가?”라고 하자, 신동엽은 “그렇다. 스친 거 말고는 23년 만에 만나는 거다”라고 답했다.

이소라는 “오늘 이 자리가 너무 비현실적인 거 아냐”라며 “지금 이렇게 만나고 있는 게 나는 이상하다”라고 털어놨다. 신동엽은 “근데 나는 오면서 나 초대해 줘서 너무 고맙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이소라와 신동엽은 건배를 하며 미소를 지었다. 화기애애함도 잠시, 이소라는 러브샷을 시도하려다 “이렇게 하면 안 되겠다”라며 팔을 거뒀다.

이에 신동엽은 “효리랑 너랑은 좀 느낌이 다르지”라고 유쾌하게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신동엽과 이소라는 지난 1997년부터 4년간 공개 열애해 2001년 결별한 사이다. 두 사람이 과연 방송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신동엽은 지난 9월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 전 연인 이소라에 대해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였다. 그분은 멋진 분이다”라고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신동엽은 지난 2006년 선혜윤 PD와 결혼해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이소라가 진행을 맡은 신규 웹 예능 ‘슈퍼마켙 소라’는 다음달 6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를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