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핸드허그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가 신세계사이먼, 신한카드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 가든에서 ‘국캐대표 TOP10 컬러풀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핸드허그는 신한카드, 스킨푸드, 엔비룩, 디 바르베로, 더플레이인더박스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이 행사에 참여해 지난해에 비해 행사 규모가 더욱 확대되었다고 전했다.

신한카드는 TOP4로 선정된 한정판 실물 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스킨푸드는 선정 캐릭터와 컬래보 해 스테디셀러 제품인 피치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의류 브랜드 엔비룩은 MZ트렌드에 맞춰 선정 캐릭터가 그려진 맨투맨과 후드티를, 이탈리아 초콜릿 브랜드 디 바르베로는 선정 캐릭터가 패키징 된 상품을 판매한다.

젤리크루는 앱에서도 TOP10 캐릭터들의 온라인 기획전이 진행된다고 알렸다.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은 물론, 온라인 기획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상품 최초 공개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온·오프라인으로 ‘국캐대표 TOP10 컬러풀 페스타’의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젤리크루 김승주 플랫폼사업본부 본부장은 “캐릭터 선정 투표부터 대중들의 참여로 이루어졌기에, 많은 기대를 하고 계시리라 생각한다”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이번 국캐대표 페스티벌은 작년에 비해 더 높은 완성도를 자신한다, 관심에 부응할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